메인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경성사진관

경성사진관
한옥스튜디오 ‘경성’이 있는 한옥은 과거 명성황후가 유년시절 예절과 기품을 배우던 아름답고 웅장한 고택입니다. 현재 서울시 민속문화재 30호로 ‘김형태 가옥’ 이라 불리고 있습니다.
'한국 전통 엔틱 사진' 을 추구하는 경성사진관의 사진은 화려한 치장보다는 정제를, 화려함 보다는 단순함을 표현합니다. 현재의 유행을 좇지 않고 전통이라는 컨셉에 맞는 인물의 묘사를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아이가 어른이 되어 오늘의 사진을 보았을 때, 품위 있는 부모님의 젊은 모습이 멋스럽게 남아있는 사진이 될 것입니다.
위치보기

공간

사진

한옥스테이 '곳'
‘곳’을 복합 한옥 공간이라고 부르는 이유는 이곳의 모토가 ‘채울 수 있는 공간 (the place to fill)’ 이기 때문입니다. ‘곳’ 은 단순히 차를 팔고 방을 제공하는 것을 넘어, 다양한 사람들의 의미있는 생각과 나눔으로 채워지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우리 차를 만나보세요. 정성 들여 만들어진 한국의 다양한 차를 제공합니다. 장흥 돈차, 하동 잭살차, 꽃청차 등 평소에 흔히 접하지 못하는 한국의 전통 차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머물렀다 가세요. 한옥의 작은 마당과 텃밭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우리의 공간에서 하루를 머물러 보세요.
우리 가족의 이야기를 나누세요. 조용하고 정갈한 한옥에서 머물다 보면 가족의 이야기가 객실 내에 꽉 채워집니다. 가까운 사람이지만 서로에게 조금 더 가까워집니다.
위치보기

공간

'곳' 객실 (전체 객실 모두 사용)
개나리방(최대 2인) + 산수유방(2~3인) + 대나무방(최대 4인)
사진촬영 촬영시간:40분~1시간 소요(세 가지 컨셉 중 택1, 비용추가 有)
아기 돌, 가족사진 or 한옥스냅(가족사진+한옥스냅) or 한옥스냅 + (가족사진+한옥스냅)
예약하기